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홍대 동부이촌동 일본 가정식 맛집 메뉴와 덮밥 깔끔 정리

by HANOEL'S PAPA 2025. 4. 26.

 

 

 

 

 

정갈한 일본 가정식 한 끼로 마음까지 따뜻해지고 싶나요?
홍대와 서울 곳곳의 맛집과 메뉴를 빠르게 소개할게요.

 

 

 

 

바쁘신 분은 가장 아래 간단요약 보러가세요 !

아래 목차를 클릭하시면 해당 위치 바로 이동합니다

목차

     

     

     

     

     

     

     

    일본가정식맛집
    일본가정식맛집

     

     

     

     

     

     

     

     

     

     

     

    홍대 일본 가정식 맛집 추천

     

    맛집 이름 대표 메뉴 특징 위치 가격 영업시간
    하카타나카 미소가지 정식 포장 가능 홍대입구역 9번 출구 12,000원 11:30-21:00
    시오 삼색 야키토리 웨이팅 필수 연희동 128-15 15,000원 12:00-22:00
    로야토야 연어동 생 와사비 제공 동교로25길 23 10,000원 11:30-22:00
    하나노 오오카미 명란마요 정식 점심 특가 양화로 153-6 10,000원 11:00-21:00

     

    하카타나카는 홍대에서 일본 가정식의 정석이에요. 미소가지 정식은 가지와 미소된장이 어우러져 깊은 감칠맛을 내는데, 12,000원에 6가지 반찬이 포함돼요. 홍대입구역 9번 출구 근처라 접근성 좋고, 포장도 빠르게 해줘서 바쁜 날에도 딱이에요. 검색해보니 돈지루와 카라아게 조합도 인기 많더라고요. 현지 느낌 물씬 나는 분위기에 기분까지 좋아져요 :).

     

    시오는 연희동의 자랑이에요. 삼색 야키토리는 닭고기와 스크램블 에그, 청경채가 올라간 덮밥으로 15,000원에 푸짐한 한 끼를 즐길 수 있죠. 웨이팅이 길지만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정성스런 플레이팅이 기다림을 보상해요. 히야시추카 같은 여름 메뉴도 인기라서 계절마다 방문하고 싶어져요.

     

    로야토야는 연어 덕후들 모여라! 연어동은 10,000원에 두툼한 연어회가 밥 위에 푸짐하게 올라가는데, 생 와사비가 코를 뻥 뚫어줘요. 동교로25길에 위치해 홍대 골목 투어 중 들르기 좋아요. 빈티지한 인테리어가 매력적이라 데이트 장소로도 추천해요 !!

     

    하나노 오오카미는 점심 특가로 유명해요. 평일 점심에 10,000원에 명란마요 정식을 즐길 수 있어서 직장인들 사이에서 인기 많아요. 양화로 153-6에 있고, 명란젓과 오징어젓 반찬이 한국인 입맛에 딱 맞아요. 포장도 가능해서 집에서 편히 먹고 싶을 때도 좋아요.

     

     

     

     

     

     

     

     

    동부이촌동 일본 가정식 맛집

     

    맛집 이름 대표 메뉴 특징 위치 가격
    스즈란테이 우나기덮밥 도시락 유명 이촌로 192 18,000원
    동경산책 규롤 정식 플레이팅 예쁨 이촌로 245 16,000원

     

    스즈란테이는 동부이촌동의 대표 맛집이에요. 우나기덮밥은 18,000원에 부드러운 장어가 듬뿍 올라가서 고급스러운 한 끼를 즐길 수 있죠. 도시락으로도 유명해서 포장 주문 많아요. 이촌로 192에 위치해 한강 근처 산책 후 들르기 좋아요. 리뷰 보니 장어 소스가 달달 짭짤해서 밥이 술술 넘어간다네요 :).

     

    동경산책은 플레이팅이 예술이에요. 규롤 정식은 16,000원에 색감 예쁜 반찬들이 조화롭게 나와요. 이촌로 245에 있고, 연어 스테이크 정식도 신선함 때문에 인기 많아요. 조용한 분위기라 데이트나 가족 모임에 딱이에요.

     

    동부이촌동에서 일본 가정식 먹고 싶다면요. 스즈란테이와 동경산책은 고급스러운 정식 메뉴로 유명해요. 도시락이나 정식 모두 만족도 높아서 선택 고민돼요. 한강뷰와 함께 즐기세요 !!

     

    두 곳 모두 접근성 좋아요. 동부이촌동 역 근처라 찾아가기 쉬운데, 주말엔 웨이팅 있을 수 있으니 미리 예약하면 편해요. 정갈한 한 끼로 기분까지 좋아질 거예요.

     

     

     

     

     

     

     

     

    서울 일본 가정식 맛집 추가 추천

     

    맛집 이름 대표 메뉴 특징 위치 가격
    메시야 치킨난방 정식 저염식 경리단길 71 14,000원
    온기정 하카타 벤또 컬러풀 플레이팅 가로수길 25 13,000원
    누하의숲 모리 정식 계절 메뉴 서촌 계동길 49 15,000원

     

    메시야는 경리단길에서 건강한 한 끼를 선사해요. 치킨난방 정식은 14,000원에 저염식으로 담백한 닭가슴살과 특제 소스가 매력적이에요. 경리단길 71에 위치해 이태원 나들이 중 들르기 좋아요. 한국인 입맛에 맞춘 반찬 덕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요.

     

    온기정은 가로수길의 색다른 맛집이에요. 하카타 벤또는 13,000원에 오색찬란한 플레이팅으로 눈과 입을 즐겁게 해요. 가로수길 25에 있고, 텐동과 달걀말이도 인기 메뉴예요. 분위기 좋아서 친구랑 가볍게 식사하기 딱이에요 :).

     

    누하의숲은 서촌의 숨은 보석이에요. 모리 정식은 15,000원에 계절별 생선과 반찬이 바뀌어 신선해요. 계동길 49에 위치해 조용한 골목에서 여유롭게 밥 먹기 좋아요. 미소시루와 연두부가 곁들여져 푸짐해요.

     

    서울 곳곳에서 일본 가정식 즐기세요. 메시야, 온기정, 누하의숲은 각 지역 특색 있는 메뉴로 사랑받아요. 예약하면 웨이팅 줄여요 !!

     

     

     

     

     

     

     

     

    일본 가정식 대표 메뉴와 특징

     

    메뉴 주요 재료 특징 평균 가격
    미소나베 돼지고기, 숙주, 두부 진한 미소된장 12,000원
    삼색 야키토리 닭고기, 계란, 청경채 덮밥 스타일 15,000원
    우나기덮밥 장어, 밥 달콤한 소스 18,000원
    치킨난방 정식 닭가슴살, 특제 소스 저칼로리 14,000원
    텐동 새우, 단호박 바삭한 튀김 13,000원

     

    미소나베는 진한 국물 맛이 일품이에요. 돼지고기와 숙주, 두부가 듬뿍 들어가 12,000원에 든든한 한 끼를 즐길 수 있죠. 미소된장의 감칠맛이 깊어서 추운 날 생각나요. 한국인 입맛에 딱 맞아요 :).

     

    삼색 야키토리는 덮밥의 매력 그 자체예요. 닭고기와 계란, 청경채가 조화롭게 올라가 15,000원에 푸짐한 맛을 내요. 간장소스가 감칠맛을 더해줘요. 시오에서 꼭 드셔보세요.

     

    우나기덮밥은 고급스러운 선택이에요. 장어의 부드러움과 달콤한 소스가 어우러져 18,000원에 특별한 식사를 선사해요. 스즈란테이에서 인기 최고예요. 도시락으로도 좋아요 !!

     

    치킨난방 정식은 건강 챙기기 좋아요. 담백한 닭가슴살에 특제 소스가 14,000원에 저칼로리 매력을 뽐내요. 메시야에서 즐겨보세요. 다이어트 중에도 부담 없어요.

     

     

     

     

     

     

     

     

    마무리 간단요약

    • 홍대 가정식, 어디 갈까? 하카타나카, 시오, 로야토야, 하나노 오오카미면 실패 없어요.
    • 동부이촌동은 고급스러워. 스즈란테이 우나기덮밥, 동경산책 규롤 정식 추천해요.
    • 서울 곳곳 맛집 많아요. 메시야, 온기정, 누하의숲에서 정갈한 한 끼 챙겨요.
    • 메뉴도 다양해. 미소나베, 삼색 야키토리, 텐동 등 골라 먹는 재미 있어요.
    • 웨이팅 싫으면 예약! 주말엔 붐비니까 미리 전화해야 편해요.

    댓글